동인소식

동인산업의 새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 자극, 트렌드 선도하는 ‘화장품 용기’ 각광

작성자
donginindustry
작성일
2019-12-02 11:34
조회
38
[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한류 열풍에 힘입어 국내 화장품 산업이 호조를 이어감에 따라 화장품 용기 생산업체들의 동반 상승이 지속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동인산업(주)(회장 홍희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업체는 ISO 9001 인증을 받은 화장품 포장용기 제조전문 기업이다. 탄탄한 기술력을 갖춘 이 업체는 A와 L등 대표적인 화장품 제조사와 협업하여 연질 플라스틱 재질로 제품의 색상과 디자인, 기능성, 그립감, 위생 등을 모두 충족시키는 PE 튜브 용기를 연간 3,600만 개 맞춤 생산·공급하고 있다.

특히 튜브 용기에 최적화된 실크 인쇄 기법으로 디자이너가 요구하는 색상을 뚜렷하게 구현하고 디자인의 세련미를 극대화시킴으로써 동인산업의 제품은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호평 받고 있다.

안정적인 공급처를 기반으로 연평균 7.4%씩 성장하며 K-뷰티 산업발전에 일익을 담당하는 동인산업(주)는 국내 화장품 용기 생산업계에서 7~8위에 머물고 있지만, 3년 내 선두권에 진입하겠다는 목표 아래 20억 원을 투자해 설비를 증설하고 제품 라인업을 늘릴 계획이다.

또한 전문가로 구성된 디자인팀을 신설해 기업의 아이덴티티와 상품의 특성을 시각적으로 잘 구현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홍 회장은 종합부동산 사업을 시작해 평택 데오스팰리스, 진위 샹보르타워를 성공적으로 론칭하고, 현재 동탄 테크노밸리에 ‘샹보르 Zoom 타워’라는 브랜드로 지상12층 규모의 지식산업센터 안착에 도전하고 있다.

부동산업에 이어 시장 규모가 약 1조 원대에 달하고 부가가치가 큰 화장품 용기에 관심을 갖고 지난 2월 동인산업(주)를 인수한 그는 “지속적인 R&D와 인재 양성에 힘쓰면서 품질향상은 물론 고용 유발효과가 높은 용기 제조업인 만큼 고용창출에 대한 사회적 책무 또한 잊지 않겠다.”고 신규사업의 의지를 다졌다.

whyjay@sportsseoul.com

원문보기: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799983#csidxd86db67b3d994bca5cf55744806a025